바퀴벌레약 맥스포스 겔은 세스코에서도 20년 이상 써오고 있던 약으로 그 효과가 입증되어 있습니다. 인체에 무해할 뿐더러 사용법이 간단하다는 장점이 있죠. 바퀴벌레 박멸에 효과가 좋은 바퀴벌레약 추천 맥스포스 겔 사용 후기 및 효과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바퀴벌레약 추천 맥스포스 겔 원리
바퀴벌레약 추천 맥스포스 겔은 바퀴벌레가 좋아하는 냄새를 갖고 있습니다.
바퀴벌레 목숨을 위협할 독이 가득한 약을 먹이로 착각한 바퀴벌레들이 맛있게 맥스포스 겔을 먹고 죽는 것이 주요 원리입니다.
또한, 바퀴벌레는 다른 죽은 바퀴벌레 시체를 먹는 습성이 있는데요. 이 습성이 도미노 현상을 일으키게 됩니다.
몸 안에 약이 남아있는 시체를 다른 바퀴가 먹고 죽게되면, 또 다른 바퀴가 시체를 먹고 죽고, 다른 개체가 또 죽고, 그렇게 계속해서 연쇄반응이 일어나 박멸이 되는 것이죠.
바퀴벌레약 추천 맥스포스 겔 사용 방법
바퀴벌레약 추천 맥스포스 겔은 튜브형으로 약을 짜내는 형태라 사용이 쉽습니다.
제품을 구매하면 플라스틱 설치판도 함께 들어있어서 이를 사용하셔도 좋고요. 가장 효과가 좋은 사용 방법은 박스 조각을 잘라서 그 위에 약을 뿌리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박스 조각에 약을 뿌려 놓으면 바퀴벌레 유인 효과가 더욱 좋아진다고 하네요.
종에 따라 바퀴벌레 출몰 지역이 다르기 때문에 이를 알아두는 것이 좋은데요. 바퀴벌레 종이 독일바퀴라면, 부엌 냉장고나 싱크대 밑에 설치하면 됩니다. 또, 집바퀴의 경우에는 실외 수도계량기, 창고 등에 많이 서식하므로 이 쪽에 약을 뿌려두는 것이 좋겠죠.
또, 집안에 원인 불명의 검정 가루들이 보인다면 그 근처에 설치해주세요. 그 검정 가루들은 바퀴벌레 배설물일 수 있으니까요.
- 약이 딱딱해지면 바퀴벌레들이 안먹을 수 있으므로 갈아줍니다.
- 동봉된 플라스틱 설치판이나 박스 조각 위에 약을 뿌려 설치합니다.
- 서식지 근처나 검정 가루가 생기는 근처에 약을 설치합니다.
- 발견된 시체는 바로 치우는 것보다 며칠 뒤에 치워주세요. (시체를 먹고 죽기도 하기 때문)
바퀴벌레약 추천 맥스포스 겔 사용 후기 및 효과
저희 집도 여름철 때 바퀴벌레가 나와 고생을 했었습니다.
저는 부엌 곳곳에 설치를 하고 수납공간 경첩 부분에도 따로 조금씩 짜주는 식으로 사용을 했는데요.
그 뒤로 바퀴벌레가 나오지 않아 정말 효과가 좋은 제품임을 실감했습니다.
며칠 뒤 부터 곳곳에 시체가 많이 보였는데요. 맥스포스 겔 원리에 따라서 다른 개체가 시체를 먹고 죽을 수 있도록 다 치우진 않았고 사흘 정도 뒤에 치워주었습니다.
2만 7천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세스코 부르지 않고도 바퀴를 박멸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다행이었어요.
바퀴벌레약 추천 맥스포스 겔 사용 후기 및 효과 포스팅을 보셨습니다. 정말 효과가 좋으니 바퀴벌레로 곤욕이신 분들은 꼭 구매하여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